코스모스

<KFX 전투기>출고 완료, 이제 정식 명칭은 <KF21 보라매>다 본문

밀덕

<KFX 전투기>출고 완료, 이제 정식 명칭은 <KF21 보라매>다

endlesslove 2021. 4. 9. 18:36

<KFX 전투기>출고 완료, 이제 정식 명칭은 <KF21 보라매>다

KFX 시제기가 출고 되었다. 한국형 전투기의 정식 명칭은 <KF21 보라매>. 이제 KFX가 아니라 KF21로 부르면 된다. 우리나라를 미국, 러시아, 프랑스, 스웨덴에 이어 4.5세대 전투기를 생산하는 국가가 되었다. 물론 중국도 전투기를 만들고 인도도 테자스를 생산한다.

 

 

그러나 중국의 모든 전투기는 다른 나라의 전투기를 무단으로 카피한 전투기라 의미가 없고 인도의 테자스는 4세대 전투기라 우리와 경쟁이 되지 않는다.

우리는 세계에서 5번째로 4.5세대 전투기 개발에 성공하였다. 이제 전 세계는 우리나라 전투기를 견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KF21 보라매

 

최근 소식에 의하면 미국의 보잉사가 F15EX를 한국이 도입하기 원한다며 떡밥을 보내고 있다. 벌써부터 국내 어떤 사람들은 F15EX를 들여와야 한다고 말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절대로 이들의 수작에 넘어가는 안 된다.

 

어렵게 전투기를 개발하여 출고식을 하였는데 우리 전투기보다 F15가 성능이 좋으니 수입하자는 사람들은 사실상 매국노에 가깝다. 절대로 보잉사의 훼방에 속아 넘어가서는 안 된다. 전투기 독립은 멀고도 험한 일이다.

 

수많은 반대와 어려움을 이겨야 한다. 이제 우리는 우리 손으로 개발한 전투기를 사용하고 우리 마음대로 수리하고 우리가 원하는 무기를 만들어 달 수 있고 우리 전투기에 맞는 무기를 개발할 수도 있다. 우리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전투기를 가진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이점이 있다.

 

 

전 세계 전투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나라들이 결코 우리를 그냥 두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들과 경쟁할 뿐만 아니라 자주국방을 못하게 훼방하는 주적들과도 싸워야 한다. KF21을 절대로 포기해서는 안되며 어떠한 일이 있어도 블록3까지 개발하고 양산해야 한다.

 

F15를 추가 도입하자고 하는 어떠한 감언이설에도 속아 넘어가서는 안 된다. 추가 도입하는 순간 우리는 예산 부족으로 KF21의 양산과 진보에 차질이 생기게 된다. 우리는 당장 F15나 다른 전투기를 도입하지 않아도 우리의 주적인 북한을 상대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전투기 추가 도입 할 것이 아니라 KF21 양산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