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Ending Story :: Never Ending Story

혈관을 건강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죠.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정말 큰 일입니다. 심각한 질환에 걸리거나 사망에 이룰 수도 있죠. 그런데 혈관을 건강게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혈관보조제 조금 먹는다고 해서 달라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혈관 건강도 결국 습관에서 오기 때문입니다.

 

혈관 건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혈관력이라고 합니다. 혈관력이란? 혈관나이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요. “혈관 전체가 유연함을 유지하여 그 내벽은 매끄러워 혈액을 부드럽게 순환시킬 수 있는 힘을 말한다고 합니다.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혈관력을 높여는 습관

 

 

1. 육류보다 생선을 좋아함

 

2. 아침은 샐러드나 채소 주스를 섭취

 

3. 채소를 즐겨 먹음(의식적으로 먹고 있음)

 

4.처음에 채소를 먹고 밥은 마지막에 먹음

 

 

5.식사는 천천히 꼭꼭 씹어 먹음

 

6. 저식 식사를 밤8시 이전에 마침

 

7. 술을 적절히 마심

 

8.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도 항상 금연석을 찾음

 

9. 1~2층 이동이라면 계단을 사용

 

10. 점심 식사 후 워킹 등으로 몸을 움직임

 

11. 저녁 식사 후 가벼운 운동을 하는 습관

 

12. 수면 시간이 6~7시간

 

13. 다음 날 졸음이 생기지 않도록 수면을 취하고 있음

 

14. 일은 열심히 하면서 적절히 스트레스 이완을 하고 있음

 

 

15. 인간관계에 고민하지 않음(직장이나 가정이 모두 화목한 분위기)

 

16. 매사에 목표를 높게 잡지도, 너무 낮게 잡지도 않음

 

17.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들으려 함

 

혈관을 단련시키면 건강해진다중에서

 

무엇보다 항상 바른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꺼번에 고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하나 하다보면 우리의 습관이 고쳐지고 건강해 지리라 생각합니다.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혈관력을 높여는 습관  (0) 2018.10.28

혈관을 단련시키면 건강해진다

 

 

저자: 이케나니 토시로

옮긴이: 권승원

 

 

  혈관질환은 실제로 발병하기 전까지 몸의 이상을 알아차리기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혈관을 잘 관리 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실천하지 않는다. 당장의 위험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혈관 건강을 잃으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맞이할 수도 있다. 뇌졸증, 치매, 심장질환, 야간급사 등의 무서운 질환이 모두 혈관과 관련된 질환이다. 생명을 잃거나 심한 후유증으로 삶의 질이 낮아질 수도 있는 것이다.

 

  혈관질환의 치료가 어려운 이유는 생활습관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책을 번역한 권승원 선생은 한방의사로 치료하면서 혈관질환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책을 번역하였다고 한다. 책은 내용이 간단하면서 핵심만을 잘 정리해주고 있고, 많은 그림과 중요한 곳들은 큰 글자로 정리해줘서 연세가 많으신 분들도 편하게 읽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혈관은 우리 몸 전체에 나무줄기처럼 퍼져 있어서 영양을 공급하고 우리가 살아갈 수 있게 해준다. 이 혈관이 고장 나면 큰일인 것이다. 그런데 정작 의사가 혈관을 건강하게하기 위해서 해 줄 수 있는 일은 굉장히 제한적이다. 약간의 약물로 잠깐 증상을 좋게 하여도 근본적인 것이 해결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 것이다.

 

저자는 혈관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NO(일산화질소)”라고 한다. “NO(일산화질소)는 혈관내피세포에서 분비되어 혈류를 좋게 하거나, 간들간들하며 탄력이 있는 혈관을 유지하도록 하고 동맥경화나 고혈압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NO(일산화질소)의 발견은 획기적인 사건이었다. 그래서 “NO(일산화질소)가 혈관을 확장하며 혈류를 잘 흐르게 할 수 있다는 생리 기능을 발견한 UCLA의 루이스 이그나로 교수는 1988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했다

 

 

“NO(일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가 좋아지게 하며, 혈압이 안정되게 한다. 그리고 혈관내피세포를 강하게 하며, 손상된 혈관을 회복하게 한다. “NO(일산화질소)”는 혈관을 지키기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치료제인 것이다. 이렇게 중요한 “NO(일산화질소)”의 기능이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은 1992년이 돼서야 사람들이 조금씩 주목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아직 발견된지 얼마 안 된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NO(일산화질소)”를 많이 분비하는 비결은 무엇인가? 저자는 운동과 식이요법 그리고 생활습관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저자가 추천하는 최고의 운동은 걷기이다. 걸으면 혈관이 “NO(일산화질소)”가 분비되고 혈관이 건강해 진다.

 

그리고 혈관을 망가지게 하는 다섯가지 적을 소개한다. 혈관오적은 다음과 같다. (1)흡연 (2)고혈압 (3)이상지혈증 (4)고혈당 (5)비만

 

피부와 마찬가지로 혈관도 나이를 먹고 탄력을 잃어버린다고 한다. 피부와 겉모습에 불과하지만 혈관의 건강은 삶의 질과 직결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걸리게 되는 만성질환은 생활 습관 병인 경우가 많다. 생활습관이 우리 인생 후반의 질을 좌우하는 것이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배우고 실천하므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되기 바란다. 더 늦기 전에 혈관을 지킵시다.

 

 

 

'book review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관을 단련시키면 건강해진다  (0) 2018.10.25
통증 잡는 스트레칭  (0) 2018.09.27
병 안걸리는 식사법 현미밥 채식  (0) 2018.09.04
빵을 끊어라  (0) 2018.08.16
남자의 뱃살  (0) 2018.08.16
건강 달리기  (0) 2018.08.15

애드센스 승인 방법

 

구글 애드센스로 부업하시려는 분들 많이 계시죠? 그런데 애드센스 승인 받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어떤 분들은 한 달도 안 되어서 받았다고도 하고 어떤 분들은 1년 넘게 승인이 안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다가 승인이 안 난다고 애드센스에 문의 해 봐야 아무 소용도 없습니다.

저도 해보니 애드센스는 무진장 불친절합니다. 뭐라고 할 수도 없죠. 아쉬운 쪽이 참아야 합니다. 저는 지난 1020일에 승인 받았으니까. 이제 딱 4일 되었습니다. 티 스토리 시작한지 두 달 반 만이고요. 애드센스 신청한지 한 달 반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승인과정을 나누고 앞으로도 수입과정을 나누면 좋을 것 같아 글 올립니다.

 

애드센스가 무엇이고, 어떤 수입 구조인지는 다들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플랫폼 마케팅 수입 중에서 가장 믿을만하고, 수입이 좋은 곳이 애드센스입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들어서 시작합니다. 제가 시작할 때까지만 해도 티스토리 초대장이 있어야 만들 수 있었는데, 이제 바뀌어서 아무라도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블로그를 만들고 적당한 분량의 게시물이 있어야 합니다. 애드센스는 콘텐츠의 질을 보고 승인해 줍니다.

 

 

저는 애드센스를 시작하기 위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책을 두 권 구매해서 읽었습니다. 책을 쓰신 분들은 수고하셨고, 또 아주 초보라면 천천히 읽으면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알고 나면 책이 별로 필요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미 인터넷에 필요한 자료는 충분합니다. 잘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글들을 보면 1차승인, 2차승인 있다고 합니다. 저도 신청하고 축하한다는 메일이 왔길래 1차 승인인 줄 알았는데, 바로 블로그에 광고가 달리는 것을 보고 알아보니까. 이제는 1,2차 승인이 없고 한 번만 승인한다고 합니다.

 

승인나면 이런 메일이 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해서 애드센스 승인 받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듭니다.

 

2. 하나의 주제에 맞게 블로그 이름, 주인 별명, 카테고리를 만듭니다.

(카테고리는 2-3개를 만듭니다. 저는 3개를 만들었습니다)

 

3. 네이버와 구글에 가셔서 사이트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네이버 마스터 도구구글 마스터 도구에 가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검색할 때 자신의 블로그가 검색됩니다. 이 작업을 미리 해 두어야 블로그에 일정한 방문자가 생기게 됩니다.

 

4.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올려도 되는데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 2개 정도씩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2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올려야 합니다. 미리 많이 작성하셔서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여 올려도 좋습니다. 하루에 너무 많이 올리면 구글 로봇이 베껴 온 글로 인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글의 길이는 말하는 사람마다 다른데, 순수한 글자 수만 1,000자 이상 ~ 5,000자 이상이라고 다양하게 말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5,000자 이상으로 20개 정도 올리고, 나중에는 글 쓰는 것이 지겨워서 3,000로 줄이고, 마지막에 10개 정도는 1,000자 이상만 쓰면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6. 애드센스에 가입합니다. 저는 게시물이 30개 쯤 되었을 때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신청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제 생각에는 20개쯤 되었을 때 신청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애드센스에 승인 신청을 하고 한 달 반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신청하고 승인사이 기간에 게시물을 더 올려서 게시물이 45개인 상태에서 2주간 아무 글도 올리지 않았는데 승인이 났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늦어져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정확한 승인 기준도 알 수 없고, 승인이 늦어지는 경우 왜 그런지도 알기 어렵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그냥 양질의 콘텐츠를 일정 개수 이상 올리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저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econo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  (0) 2018.10.24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