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서현진, 김동욱 <너는 나의 봄> 본문

영화,드라마 리뷰

서현진, 김동욱 <너는 나의 봄>

endlesslove 2021. 7. 6. 15:00

 서현진과 김동욱 남규리가 어린날 당신의 상처를 치료합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후속으로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나왔다. 로코 최강자인 서현진이 주인공을 맡았고 상대역으로는 김동욱이 연기한다. 조연들도 감칠맛 나는 쟁쟁한 배우들이 등장해서 기대를 모은다.

 

 

 

서현진(강다정)은 어린 시절 술만 취하면 가족을 폭행하는 아빠를 피해 동생과 도망 다녀야 했던 상처를 가지고 있다. 다행히 똑똑하고 생활력 넘치는 다정은 대학을 장학생으로 졸업하고 특급호텔에 취직한다. 그런 다정에게 꿈에 그리던 다정하고 착한 남자가 다가온다.

 

여름 더위를 날릴 너는 나의 봄

 

김동욱(주영도)는 정신과 의사다. 어린 시절 아픈 형에게 골수 이식을 해주었다. 어린 시절 형을 편애하는 아버지 밑에서 자란 영도는 상처를 가진 채 어른이 되었지만 심장병으로 이식 수술까지 받게 된다. 자신에게 심장을 이식한 사람이 형사였다는 점을 알게 된 영도는 반드시 그를 죽인 범인을 찾고야 말겠다는 마음으로 형사가 살해당한 건물에 있는 병원으로 가게 되고 거기서 4층에 사는 강다정을 만나게 된다.

 

 

윤박(채준)은 호텔에서 다정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계속해서 다정의 근처에서 다정에게 접근하지만 김동욱은 채준을 막는다. 채준이 소시오패스이기 때문이다.

 

여름 더위를 이기게 하는 청량제

 

드라마는 어린 시절의 상처를 가진 주인공들의 현재의 삶을 다루고 어린 시절의 상처를 치료한다. 모든 사람이 어른이 되지만 어린 시절의 상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상처와 씨름하면서 산다는 전제에서 출발한다.

 

 

황승언이 전직 권투선수로 나오고 감칠맛 나는 연기로 사랑받는 이예원이 조연으로 등장한다. 드라마는 뜻하지 않게 살인사건과 어린 날의 상처 그리고 오늘의 행복을 꿈꾸는 젊은이들의 삶이 뒤엉켜 있다.

 

인물 관계도

 

또한 남규리가 배우 안가영 역을 맡아서 김동욱과 서현진 사이에 들어 올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웹툰이나 소설등의 원작이 없는 작가의 창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로코퀸 서현진과 김동욱의 캐미가 여름 더위를 견디게 하는 청량제가 되었으면 좋겠다.

 

드라마는 월,화 저녁 9, tvN에서 방송한다. 다행인 점은 넷플릭스에서 함께 방송해서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