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권민아 자숙, AOA 출신 배우 - 걸그룹의 슬픈 추락인가? 본문

영화,드라마 리뷰

권민아 자숙, AOA 출신 배우 - 걸그룹의 슬픈 추락인가?

endlesslove 2021. 7. 6. 13:44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계속해서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예쁜 외모로 사랑받고 많은 팬들이 좋아한 가수이자 배우였는데 안타깝다.  권민아는 AOA 멤버들과 불화와 남자 친구 문제로 계속해서 구설수에 올랐는데 이번에는 라이브를 통해서 AOA 그룹 멤버 중 한 사람이 성관계를 좋아한다는 말과 자신의 성에 대한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이 라이브를 본 많은 사람들이 권민아의 목소리가 이상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성관계에 대해서 말하는 것 자체를 심하게 질타 했다. 권민아는 2012년에 AOA로 데뷔했으나 팀 내의 불화로 탈퇴하고 배우로 변신을 꽤 하고 있었다. 그런데 계속해서 구설에 오르는 모양새다.

 

권민아와 걸그룹 사진
걸그룹 AOA와 권민아

 

걸그룹처럼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한 경우는 인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다. 사실 인성의 문제라기보다는 너무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되고 인기를 얻고 하면서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지 못하고 내면을 그대로 노출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권민아가 만일 연예인이 아니라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 정도의 사람들은 우리 주변에도 많이 있기 때문이다. 권민아의 인성에 특별한 문제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 단지 더 좋은 반응을 하는 사람이라면 팬들이 실망하지 않았을 것이다. 

 

 

권민아를 비난하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다. 오히려 주변에 권민아를 도와서 바르게 반응하는 것이 무엇인지 도와줄 사람이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 누군가 옆에서 이럴 때는 어떻게 행동하고 자신을 위해서 어떻게 처세하는 것이 좋은지 알려 줬다면 권민아가 이렇게까지 추락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아무튼 권민아는 성인이니 남자 친구와 무엇을 했건 본인의 자유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성적인 점을 지적하는 것은 상당한 잘못이다. 권민아는 사과하고 자숙한다고 선언했다. 지금이라도 이렇게 반응한 것은 잘한 일이다. 권민아는 아직 어린 나이다. 지금 실수가 더 성숙해 가는 과정으로 기록되기 바란다. 

 

그러나 지금 권민아가 행한 모든 것은 역사로 기록될 것이고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긴 시간 동안 이 일들을 이겨낼 만큼 성장하지 않으면 발목 잡혀서 연예인 생활이 어려울 수도 있다. 그러나 안 좋은 동영상 노출을 추락했다가도 다시 일어선 연예인들도 있다. 부디 다시 일어나서 팬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