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여름 선풍기 추천(박스형선풍기) 본문

코스모스

여름 선풍기 추천(박스형선풍기)

endlesslove 2020. 7. 25. 19:05

여름 선풍기 추천(박스형선풍기)

 

여름마다 선풍기를 하나 더 사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해마다 놓치고 지났습니다. 올해는 생각난 김에 바로 검색해서 하나 장만했어요.

 

그동안 다양한 회사 선풍기를 사용해 봤지만 저는 신일선풍기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 글은 협찬을 받은 글도 아니고 무조건 신일선풍기가 좋다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사용해 보니까 신일선풍기의 장점이 있는데 고장이 잘 안 난다는 것과 오래 틀어놔도 열이 적게 난다는 점입니다.

 

 

사실 선풍기 타이머를 하지 않고 껴 놓고 출근하고 한 일이 있는데 하루 종일 작동했는데도 열이 많이 나지 않았던 경험이 몇 번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선풍기를 껴놓고 15시간이나 지난 다음에 발견했는데도 안전하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선풍기는 반드시 신일꺼로 사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지금도 중국산 선풍기도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 금방 열이 납니다. ㅜㅜㅜ  국산이 최고죠.

 

 

 

 

이번에 산 녀석은 이녀석입니다.

 

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녀석의 용도는 환기용 겸 책상에서 일 볼 때 다리 쪽에서 돌아가는 보조 선풍기입니다. 

건강을 걱정하면서 보험 많이 들어 놓고 안심하는 분들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은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지 않습니다. 보험보다 중요한 것은 그때그때 건강을 챙기는 거죠!! 환기가 잘 안 되는 방을 쓰시는 분들이 환기용으로 사용하면 딱이라 생각합니다. 

 

 

요렇게,  창문틀에 올려놓고 방환기 시킬 목적으로 샀습니다.

 

 

 

믿고 사는 신일선풍기 성능도 아주 만족합니다. 소음 적고 소리 적당하고 가격 엄청 싸요. 저는 17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신일 박스 선풍기 중에서도 좀 더 비싼 녀석들도 있는데 저는 디자인도 중요하지 않고, 리모컨도 필요 없어서 가장 저렴한 녀석으로 샀습니다.

 

혹시 여름 선풍기 필요하신 분들 있다면 이 녀석도 생각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한 가지 생각하실 것은 용량이 적은 선풍기라 바람이 그렇게 세지는 않아요. 그래도 책상에서 업무나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