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여름 비말차단 마스크 정말 좋아요 본문

코스모스

여름 비말차단 마스크 정말 좋아요

endlesslove 2020. 7. 23. 15:51

비말차단 마스크 사야지 하면서도 그동안 한 번 쓰고 보관한 마스크가 많기도 하고

또 구입하기도 어렵다고 해서 미루다가 날씨가 더워져서 찾아 봤습니다.

 

놀란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

 

저렴한 것들도 있는게 중국산이라 신뢰할 수 없고 중국산 몇 개 얻어서 쓴 적 있는데 

정말 불편합니다. 성능도 믿을 수 없고 냄새나고 피부에 달라붙고 착용감 꽝이죠.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찾은 녀석이 이 친구입니다.

 

 

미말차단 미스크

 

 

케어플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고, 후기 보니까 좋구요. 새로 허가 받은 회사라 홍보차 싸게 판다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11번가에서 개당 600원 정도 주고, 30개 구입했습니다. 100개쯤 사려고 했는데 써보고 더 구매하기로 했어요.

 

비말차단 마스크는 일자형과 3D형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3D형이 잘 맞더라구요. 일자형은 입에 달라붙어서 ㅎㅎ

 

 

 

 

 

 

 

2일차 사용한 장점은

 

1)정말 숨쉬기 편합니다.

2)냄새없고 착용감 좋습니다.

3)얇아서 성능이 염려스러웠는데 각종 냄새가 나는 곳에서 두꺼운 마스크와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4)타사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5)100% 국산입니다.

 

이런 이유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정도 성능이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케어플 퀸 비말차단 마스크 적극 추천합니다.

 

<순수한 자발적 후기입니다>

 

Comments